대구지부는 3.2일 대백프라자 문화센터 접수홀에서 대구시민들과 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 사전행사로 이엠흙공만들기 체험행사를 2.23일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하였습니다.
1회때보다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고 호응도와 관심도 더 높았습니다. 50여명의 어린이,청소년들이 흙공을 만들기에 참여했고 어르신들과 시민들 70여명이 BHP명상을 체험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체험을 원하는 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상담과 건강체조도 알려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3.16일 물의 날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연락처를 남겨 주었습니다.
대백프라자 관계자는 지구 환경과 건강을 다 지킬 수 있는 좋은 행사인것 같다고 여름학기에도 하고 싶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번 기회로 만든 관계를 더욱 좋은 인연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사명:2019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 사전행사 '이엠흙공만들기 체험행사"
일 시: 3.2(토) 12시~16시
장 소: 대백프라자 문화센터 접수홀
내 용:
1.이엠흙공만들기 체험활동-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활동
2.BHP명상 힐링 부스 운영-부모님 대상으로 건강도 체크하고 자기 몸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
3.세계 물의 날 행사 홍보
참가자 소감
*홍**과장(대백프라자문화센터 관계자)
-부모님께 힐링도 해주시니 더 좋은 것 같다. 여름에도 한번 더 체험하고 싶다.
평소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장도 굳어있고 가슴도 답답했는데 오늘 해보니 처음엔 아프다가 지금은 시원한 느낌이 더 많이 든다.
*신애정(학부모)
-아이는 친환경 흙공을 만들고 엄마는 힐링을 받으니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든다.
이런 문화행사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지구환경에 대해 크게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오늘을 계기로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생활습관도 돌아보게 되었다
차후계획:-3.16 물의 날 행사 참여
- 여름학기 다시 진행하기로 함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