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환경의 날과 지구시민의 날을 기념해서 군산 지구사랑사업장 ‘새나래유치원’에서 ‘사랑나눔바자회’와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해년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해온 행사였는데 작년부터는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시작하면서 무엇을 더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환경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됐고 교육 등을 통해 알리긴 했지만 좀 더 지속적으로 환경문제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던 차에 지구시민운동연합을 알게 됐고 ‘지구사랑사업장’등록을 하면서 후원을 하게 됐고 마침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과 6월15일 지구시민의 날 이여서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아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는 말씀을 주셨고 앞으로 환경문제는 아이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고 이번에 만들어 놓은 흙공으로 다음 교육까지 계획하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부모님 교육을 하고 싶다는 말씀과 앞으로 잘 부탁한다는 말씀도 주셨습니다.
군산은 이른아침유치원을 시작으로 새나래유치원까지 지구시민의 높은 의식을 갖고 계신 원장님들 뵈면서 우리 아이들은 참 복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 만나 보실까요~!!! ♡
이승민2018-07-02 09:24 신고
대한민국의 미래, 지구의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새나래유치원 어린이들 화이팅~!!!
박선규2018-07-02 18:26 신고
새나라유치원 아이들 너무 귀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