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어가는 가을을 맞아 대구 수성구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최하는 지역문화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수성구 문화, 환경단체들의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었습니다.. 특히 환경관련 체험부스로 지구시민운동연합 대구지부가 이엠활성액, 이엠미스트, 이엠섬유유연제, 이엠흙공만들기 부스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운영하면서 시민들에게 지구사랑을 실천하기 체험활동을 하였고, 지역과 좋은 유대관계를 유지하면서 지역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정기적인 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행사명: 2019 진밭골 가을축제
일시:11.2(토) 10시~15시
장소: 진밭골 주차장(814번 버스회차지)
대상:지역주민 1000여명
내용:수성구지역 20여 단체체험부스운영
지구시민:이엠미스트만들기,이엠섬유 유연제만들기,이엠활성액만들기,BHP명상 체험부스,지구시민운동 동의하기 운영
*변채영(봉사자23세)
좋은 분위기에서 봉사활동 해본게 처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접 미스트랑 섬유유연제 만들면서 뭐가 들어가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곽재민(봉사자 37세)
EM 이용법을 잘 몰랐는데 이번 활동으로 일상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정도로 실용적인 활동이었습니다.
*황도경(봉사자 21세)
봉사활동 경험이 많이 없어서 걱정많았는데 중간에 체험활동도 하고 간식도 많이 챙겨주셔서 즐겁게 봉사활동했습니다!
*박정미(봉사자 20세)
EM이 무엇인지 몰랐는데 이번활동하면서 알게되었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있다는것을 배운 유익했던 활동이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